글로벌 손해보험사의 언더라이팅 손실 증가

ai 투자 : Capgemini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전 세계 손해보험사들이 상당한 언더라이팅 손실을 겪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. 이 보고서에 따르면 보험사들은 자연재해의 빈도가 증가함에 따라 이에 적응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, 이로 인해 연간 1,000억 달러가 넘는 보험금 손실이 발생하고 있습니다. 수요일에 발표된 이 보고서의 조사 결과는 위험 예측 모델이 기후 변화와 고위험 지역의 건설 속도에 뒤처지면서 보험 업계가 직면한 어려움을 강조합니다.

주식 : 2022년, 보험료 수입 대비 보험금 청구 및 지출을 비교하는 전 세계 손해보험사의 합산 비율은 103%를 기록했습니다. 이 수치는 기준치인 100%를 초과하는 것으로, 보험업계의 언더라이팅 손실을 의미합니다. 이 보고서는 또한 지난 4년 중 3년 동안 손해보험사들이 언더라이팅 손실을 기록했다고 지적합니다.

설문조사에 참여한 보험사 임원 중 27%만이 회사의 고급 예측 모델링 역량을 확신한다고 답해 정확한 위험 평가 및 가격 책정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음을 강조했습니다. 캡제미니의 금융 서비스 전략 사업부 CEO인 아니르반 보스(Anirban Bose)는 위험 예측과 가격 책정에서 점점 더 어려워지는 문제에 대해 우려를 표하며, 이는 특정 위험의 보험 보장 가능성에 대한 우려로 이어질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.

이 종합 보고서는 보험 고객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와 18개 보험 시장의 보험 임원 및 언더라이터와의 인터뷰를 통해 작성되었습니다. 이러한 시장에는 영국, 홍콩, 인도, 미국 등 주요 거점 국가가 포함됩니다. 이번 조사 결과는 보험 업계가 현재의 자연재해 환경과 그 재정적 영향을 더 잘 반영할 수 있도록 위험 모델을 업데이트하고 개선해야 한다는 시급한 필요성을 강조합니다.

로이터 통신이 이 기사에 기여했습니다.

이 기사는 AI의 지원으로 생성되고 번역되었으며 편집자에 의해 검토되었습니다. 자세한 내용은 우리의 이용 약관을 참조하십시오.